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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고객센터 이용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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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 비즈플러스입니다


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8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서비스 이용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분은 1:1 매니저 통해 문의하실 수 있으며

자세한 문의 방법은 매니저 통해서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.


1:1 매니저 거래는 주말에도 가능합니다. 

더욱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버 점검을 진행할 예정입니다.


▶️ 점검 일시 : 2021년 5월 10일 (월)

▶️ 월목 정검 시간 : 오후11:50분~오전12시10분

▶️ 금일 정검 시간: 오후 9시~오후11시30분

(※ 점검 시간은 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 있습니다.)


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죄송하며, 더 좋은 비즈플러스를 위해 점검이 있을 예정이니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

금융결제원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송금서비스또는 출금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말씁드립니다


Q. 입금 완료가 되었다고 메세지를 받았는데 수취인이 받지 못했다고 해요.


- 해외 송금은 한국의 은행 전산 시스템과 상당 부분 달라, 수취 은행에 따라 실제 입금을 먼저 한 후 완료 메세지를 나중에 보내거나, 반대로 완료 메세지를 먼저 내보낸 후 실제 입금 처리를 진행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 늦더라도 순차적으로 처리 되고 있으니 완료 메세지 수신 후 수취 통장에 바로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하여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

만일 24시간 내에 실제 입금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



Q. 언제 입금되나요?


- 해외송금의 경우 수취국가/수취은행/은행연합회 외환길잡이에 입금하신 시간/현지 사정 등에 의해 소요시간이 각기 다를 수 있습니다. 통상적으로 송금되는 시간인, 영업일 기준 예상 소요시간+1일로 안내드리고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.


항상믿어주셔서 감사합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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